지난 7 26일 대덕연구개발특구(TBC) 1층 이노스타트업에서 이노포럼이 열렸습니다

이노포럼에서는 주제 강연을 통해 창의적인 마케팅을 배우고, 포럼 이후에는 연사 및 각 분야 전문가와 새로운 협력기회를 

갖는 네트워킹도 있는데요.

창의력이 자라났던 현장으로 들어가 볼까요~?

 

 이노포럼 : "창의적 아이디어로 새로움을 찾아가다"

 


 



"창의력으로 새로운 세상을 바라보다"

이번 포럼의 주제는 브랜드 마케팅으로 연사분으로는 브랜드마케팅 그룹 이장우 회장님이 오셨습니다..

 

이장우 회장님은 

한국3M에서 마케팅 메니저를 하다가 국가브랜드위원회 거쳐서 현재는 이장우 브랜드 마케팅 그룹에서 회장이자 전문가로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오후 3, 준비를 마쳤습니다! 벌써부터 강연이 기대가 됩니다.

 

 

 

저녁 시간에 시작하는 강연에 혹시 출출하실까 맛있는 다과도 준비된 모습입니다~

 

 



시작 30분 전부터 오셔서 등록해주셨는데요.

이번 포럼은 많은 분들이 현장 등록을 해주셨습니다.

그 만큼 좋은 강연이라는 뜻이겠죠! 계획에 없던 강의를 듣는 만큼 기대감도 한층 높은 것 같습니다.

 




오후 630분 드디어 강의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강의 내용은 무엇일까요?

 




"진정한 발견이란 남과 같이보고 다르게 생각하고 느끼는 것이다

볼 떄마다 다른 시각, 매일 보는 것을 다르게 보는 것 나만의 것을 찾아 내는 것이다.”

창의력은 창조하는 것이 아니라 발견하는 행위이다


새로운 시각으로 성공한 다양한 사례들을 소개해주시면서 창의적인 마케팅을 위해 다양한 경험과 발견이 필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회장님은 창조적 아이디를 만드는 과정을 C.I.D.E.R 모델로 정리해주셨습니다.
C.I.D.E.R모델은 ▲Change 변화▲Insight 혜안 ▲Discovery 발견 ▲Experience 경험  ▲ Repetition 연마입니다연사님의 조언대로 실천하면 창의적 아이디어로 새로움을 찾을 수 있을 것 같네요!

 


7월 포럼도 정말 유익하고 좋은 시간이였습니다.

그럼 9월 포럼에서 만나요~

 

댓글을 불러오는 중입니다.